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퇴사 D-33일차

by 막대바람 2020. 11. 28.
반응형

오늘은 익산에다녀왔다.

새벽 일곱시에 출발해서 점심을 누님집에서 김장김치와 수육, 굴을 같이해서 얻어먹었다.

역시 우리 누님의 음식은 맛있다.

나는 사진을 찍을줄 모른다. 그런데 여기올릴려고 사진을 찍었다.

누님과 매형과 조카들, 울 엄니까지 애가 왜 안하던짓을 하나 쳐다본다. 멋적어서 뭐라 할말이 없어서 그냥 웃었다. 큰조카가 말한다. 삼촌 언애해? 이넘을 그냥! 집안 전체의 관심이 나에게 집중된다. 아니야! 나 퇴사하는데 거기 일기 쓰는데 올릴라고 그래! 라고 솔찍히 이야기 했다.

엄니한테 오랜만에 등짝 스매싱을 당했다. 조카들의 눈초리가 이상하다. 존경받는 삼촌이고 싶었는데 내 카리스마가 다 무너졌다.

뭐 그래도 김치는 맛있었고, 밥상사진도 찍었다.

오늘 내가 찍은 최초의 작품을 올린다.

비웃지마라! 언젠가는 나도 사진 잘 찍을수 있다.
아무래도 휴대폰을 바꿔야겄다. 사진이 맘에 안든다!
언젠가는 ! 조카들의 표정이 눈에 밝히고 등이 따가은 하루였다.

 

728x90
반응형

댓글